미리보는 제3성전 - 2

법궤는 그곳에 있다

- 법궤가 어디있는지 아냐구요? 당연히 알죠! -

성전에 기물들은 아무리 많은 돈이 쓰인다 하더라도 돈과 시간을 투자하면 만들 수 있겠지만 많은 돈과 엄청난 시간을 들이더라도 절대 만들 수 없는 단 하나의 기물이 있습니다. 인디아나 존스같은 영화나 많은 미스테리 서적에서도 언급되었던 언약궤! 즉 법궤인데요. 제3성전이 지어지면 가장 중요한 장소인 지성소에 들어가야만 하는 기물이기 때문이죠.

법궤_1

법궤 안에는 모세가 시내산에서 하나님으로부터 직접 받은 십계명 출애굽 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을 먹이셨던 만나가 담겨있는 금항아리, 아론의 싹난 지팡이가 들어있었기 때문인데요.

모조품이야 만들 수 있겠지만 하나님이 직접 써주신 십계명을 어떻게 구할 수 있을까요??

한마디로 예전 법궤를 찾지 못한다면 법궤를 지성소에 들이는 것은 불가능한 것 입니다.

그래서 저희는 성전을 짓고 있다면 법궤는 어떻게 되었는지 의문이 들었고성전재건에만 평생을 바친 게르손 솔로몬에게 혹시 법궤가 어디있는지 아느냐며, 물어보았습니다.

"법궤는 지금 어디에 있는지 아시나요??"

법궤_2
(Temple Mount Faithul 게르손 솔로몬)

“법궤가 어디에 있냐고요? 저는 어디 있는지 당연히 알죠”

저희는 너무나 놀랐습니다 혹시나 하며 많은 기대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질문을 한 것이었는데 게르손 솔로몬은 당연한 걸 물어본다는 듯한 표정으로 대답을 하였기 때문입니다. 그리고 솔로몬은 말을 덧 붙이며 법궤가 있는 자세한 장소를 이야기해 주었습니다.

“법궤는 에디오피아나 느보산 그 외에 어느 곳에도 있지 않습니다 법궤는…..”

게르손 솔로몬은 법궤가 어디에 있다고 이야기 하였을까요? 또 어떤 증거를 가지고 그렇게 생각한 것일까요?

Scroll to Top